이강인 네이마르 아들이라고 부르며 작별인사
이강인 네이마르 아들이라고 부르며 작별인사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으시면 이강인 네이마르 아들이라고 부르며 작별인사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강인 네이마르 아들이라고 부르며 작별인사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강인 네이마르 아들이라고 부르며 작별인사
이강인과 네이마르의 인연은 월드컵에서 시작되었다고 보여 진다.
psg 이적 후 네이마르와 이강인 케미를 기대하는 사람이 많았으나 결국 한 구단에 두개의 태양이 뜨길 거부했는지 결국 음바페의 승리가 되어진 듯 하다.
브로맨스를 자랑하며 일본기자의 일본에서 출전을 안한 이유가 이강인 욕해서 출전 안했다는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이강인과 브로맨스를 자랑하며 전북 현대와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이강인과 계속 장난 치고 20여분간 함께 경기를 한 이후 한달만에 이별한다.
다행히 이강인과 음바페 케미가 엄청나다는 소식이 있다.
네이마르는 이강인에게 특별히 누구도 믿으면 안된다는 조언을 남겼다는 말이 있다.
그리고 한 인터뷰에서 네이마르는 음바페 이적 소식이 있고 난 후 음바페 편에 선 일부 동료들로 인해 힘들었던 듯 하다.
그는 자신에게 다가와준 이강인에게 고맙다고 했다. 이강인 덕분에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어 과거 호나우딩유가 메시에게 도움을 준 것처럼 자신이 이강인에게 그런 역할을 하고 싶었다고 인터뷰 했다고도 한다.
위의 내용은 유튜브에서 뜬 내용을 적어봄
이강인은 스토리에 네이마르에게 작별 인사를 건넸고 네이마르가 답장을 했다고 한다.
스토리 답장에는 이강인을 아들이라고 언급 했다고 한다.
먼저 이강인은 네이마르에게 ” 짧은 시간이었지만 나에게는 매우 특별했다. 정말 감사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네이마르는 ” 잠시.. 하지만 당신은 이미 내 마음 속에 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중에 보자 아들”
라면서 네이마르가 스토리 공유하면서 답장해줌
다른 선수들에겐 이모티콘과 짧은 멘트 해줬는데 강인리에게만 답장 남김
🔻많이 본 기사 보기🔻

네이마르 알힐랄 이적
네이마르 계약기간은 2년
네이마르 이적료는 1315억원
파리 생제르맹 이적 당시 3245억원
연봉은 2193억원임
브라질 산투스에서 2013년 바르셀로나 이적 2017년 파리 생제르맹 이적 후 173경기 118골을 넣음
리그1 5회 우승 포함 13개 우승 트로피를 올림
네이마르는 알 힐랄 구단주에게 요구 한것
- 자신을 위한 럭셔리 차량 3대와 친구들과 가족을 위한 메르세데스 G 웨건 4대 + 메르세데스 밴 1대를 운전사와 함께 요구 했습니다. 벤틀리 턴티넨탈 GP/ 애스턴 마틴 DBX/람보르기니 우라칸
- 자신의 친구와 가족을 위해 운전사가 연중무휴 24시간 대기할 수 있게 요청
- 집에는 네이마르가 선호하는 브랜드 아사이 주스와 친구들과 가족이 좋아하는 과자를 냉장고에 계속 채워 줄것
- 집에 사우나 3개 설치하고 브라질에서 온 개인 요리사를 도울 셰츠와 청소를 담당할 2명 포함 5명 정규직 직원을 배치
- 네이마르가 쉬는날에 방문할 수 있는 호텔/ 레스토랑/ 도시에서의 모든 숙박 비용을 알 힐 랄 구단주가 부담
아 이런것도 요구 할 수 있는 거구나!!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글
✅이영승 교사 장례식장 죽었는지 확인하겠다 행패부린 학부모
✅100㎏ 장애인이 밀쳐 두개골 골절된 활동지원사 사과 없이 합의만 요구
이강인 네이마르 아들이라고 부르며 작별인사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