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디 개구리 토핑 무슨일?

샐러디 개구리 토핑 무슨일?를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샐러디 개구리 토핑 무슨일?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샐러디 개구리 토핑 무슨일?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샐러디 개구리 토핑 무슨일?

샐러디 개구리 토핑 무슨일?


“샐러드 토핑인 줄 알고 먹으려고 했는데 충격을 받았어요. 토핑으로 착각한 물건은 다름 아닌 ‘개구리’였어요.”

이천시 부발읍 인근에 사는 주문인은 18일 오후 6시 평소 이용하던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샐러드’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샐러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미리 주문한 샐러드를 퇴근 전에 가져가기 위해서였고, 메뉴는 시저 치킨 샐러드/로스트 치킨 레그 샐러드 /멕시코 랩이었고, 가격은 35,800원이었습니다.

자신의 집에서 선배 직원 2명과 함께 샐러드를 먹기 시작했고 놀랐습니다.

먹던 카이사르 치킨 샐러드 사이에 뭔가 꿈틀거리고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인지했기 때문인데요, 살아있는 개구리였습니다.


샐러디 개구리 토핑 무슨일?

아무것도 모른 채 샐러드를 절반씩 먹었고, 개구리를 발견한 뒤 속이 메스꺼운 속을 털어내야 했습니다.

황당해서 사진과 동영상을 매장에 보내 항의했고, 이에 매장 측은 과실을 인정하고 곧바로 환불 조치를 내렸습니다.

샐러디 본사에 대한 반응에 당황할 정도였다고 함

사고 발생 하루 만에 연락을 해 30만원 상품권으로 상황을 모면하려 했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대형 프랜차이즈라 믿고 먹어왔지만 품질이 이럴 줄 몰랐다”며 “30만원으로 합의할 수밖에 없었지만 앞으로는 절대 샐러드를 이용하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샐러디 관계자는 우리가 사용하는 채소는 주로 수경재배와 노지재배로 재배되며, 노지재배로 수확한 채소와 함께 개구리가 유입된 것으로 추정된다. 처리과정도 기계가 아닌 사람이 직접 진행하는데다 개구리 색깔이 채소와 비슷해 육안으로 걸러내지 못했다고 함

앞으로 노지재배 비중을 줄이고 수경재배 비중을 늘릴 계획이며 선별검사 과정이 꼼꼼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전처리 과정에 인력을 추가 배치하겠다고 했음


🔻많이 본 뉴스 보기🔻






같이 읽으시면 유용한 글


광주 광산구 소아과 폐업 맘카페 병원입장글 결말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호텔 살인 사건 놀라운 범인 정체?

노량진 대박분식 악평 리뷰에 사죄글 근황

한진 택배기사 쓰러지자 수원 오목천동 쌍용처플래티넘오목천역 아파트 모금 운동 사연

학원 돈 받는 교사 130명 거액 받은 근황

샐러디 개구리 토핑 무슨일?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