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 소아과 폐업 맘카페 병원입장글 결말
광주 광산구 소아과 폐업 맘카페 병원입장글 결말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광주 광산구 소아과 폐업 맘카페 병원입장글 결말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광주 광산구 소아과 폐업 맘카페 병원입장글 결말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광주 광산구 소아과 폐업 맘카페 항변글
아이가 학교에서 열난다고 연락이와서 우선 하교후 집에서 쉬다가 병원예약해줄테니 혼자갈수있냐물었더니갈수있다하더라구요.
그래서 똑닥으로2시부터 오후진료예약시작이라 겨우예약하고 아이순서맞춰보냈어요…
그런데 만14세이하는 보호자없이 진료볼수없다고 병원에서 연락이왔더라구요………..
자주다니던 동네소아과이구요
아이가 열이많이나서 힘들어하는데도 단칼에 5분이내로 오실수있냐해서 근무중이라 바로못간다..구럼 차라리 뒤로 순서를 옮겨쥬실순 없냐했더니 이미 접수마감이라 그것도 안된다네요…….
그래서 아이는 그냥 집으로 돌아왔고 제퇴근시간맞춰 다른 의원으로 갔어요…
근데 절보는순간 아이가 너무아프다며 펑펑우는데 속에서 천불이나더라구요 ㅠㅠㅠㅠ 병원가서 열쟀더니 39.3도나오고
ㅠㅠㅠ
아 이거 당장 어디다 민원넣고싶은데요.
우선 내일 보건소에 전화해볼라구요
정말 법적으로 보호자없이 진료를 못보나요???????다른 병원은 지인아이들 혼자 다닌다하던데..
아시거나 경험있으신분들 도움좀주세요 ㅠㅠ
🔻많이 본 뉴스 보기🔻
광주 광산구 소아과 폐업 병원입장글
광주 광산구 소아과 폐업 병원입장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 병원 원장입니다.
접수 직원이 1년전 내원하였던 환아고, 아이만 왔는데, 잘 이야기도 못하고, 그래서 보호자 전화하고, 아이가 왔는데 잘 이야기 못하니 보호자가 내원해서 진료 보는 게 좋겠다, 그리고 원장님 방침이 14세 미만은 응급상황일 겨우 말고는 보호자 없으면 보호자 올때 진찰한다.
30분 정도 시간드릴 테니 보호자 오면 바로 진료 볼 수 있게 해 주겠다. 그러나 똑닥 접수 진료 시간이 끝나니 늦으시면, 이따가 현장 접수진료시간에 접수한 애들이 있느니 중간에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 미안해서 조금 곤란할 수 있다고 안내 했는데. 성질내고 지가 안 온 상태입니다.
어제 진료보고 오늘 온것으면 그래도 보호자 통화하고 유도리 있게 해 줄 수도 있지만, 한동안 저한테 진료 받지 않고, 당일 보호자 없이 내원한 3-4학년을 어찌 아이 말만 듣고 진료 할 수가 있겠는지…혹시 진료 당시와 집에 가서 증상이 바뀌면 또 말이 바뀌어서 책임을 물어올 게 뻔한데 그 상태 최선은 보호자가 빠른 시간애와주는 건데 자기가 자기의 의무와 최선을 선택을 하지 않아 놓고, 남 탓만 하는 여기에 부화 뇌동한 보건소 직원의 의료법상 14살 미만을 보호자 없이 진료 봐주지 말라는 명시 조항이 없어 자기들은 의료법 기준으로 행정지도 및 처리 할 수 밖에 없다는 협박아닌 협박에 이젠 소아진료를 더 이상 하면 안되겠구나 싶더군요…
일단 저글은 지 맘대로 작성한 글입니다…전혀사실이 아닙니다.
광주 광산구 소아과 폐업 단골 보호자 후기
나 이 소아과 있는 동네 주민이자 이 소아과 단골(?)이야.
내가 사는 동네는 지방 신도시라서 어린아이들이 엄~청 많아.
동네 지근거리에 소아과 2개가 있는데 이 소아과가 유독 더 사람이 몰리는 이유가 의사선생님이 정말 실력 있고 아이들을 사랑하는 게 느껴져. 예방접종 하기 전에도 청진, 귀, 코,목 다 봐주시고 영유아검진도 마지막에 어떻게 어떻게 애기를 집에서 잘 봐야 하는지 그 바쁜 와중에도 일일이 설명을 다해주셔. 안내데스크에 계시는 간호사쌤들도 다 친절하시고 유도리 있는 분들이셔. 상황 봐서 접수 순서 바꿔 줄 때도 있으셨어.
근데 정말 환자가 많고 불가능인 상황일 땐 양해를 구하는 말씀을 해주셔. 그리고 제일 인기 있는 시간대가 유소아들 어린이집 하원 시간이야. 오후 타임은 3시30분~ 4시 사이에 접수하고 싶은 엄마들이 많고 이 때는 순서 바꾸기 어려워.
그리고 나 포함 순서 앞으로 당겨지는 거 싫어하는 엄마들도 많아. 진료를 꼼꼼히 하셔서 환자 1명당 4~5분씩 걸리시는데 1~2명 봐주면 대기 시간이 10분 이상 차이가 나버리거든. 집에서 기다렸다가 시간 맞춰 가야지 이랬는데 갑자기 앞으로 당겨지면 허둥지둥 해야 해서 싫어.
똑딱접수 없는 날엔 새벽 6시 되기 전부터 캠핑의자 가져기 줄 서야 하는 소아과야. 큰도시 아니고 이런 작은 도시에 실력좋고 시설 좋은 소아과 있어서 얼마나 감사하고 다행스럽게여겼는데 진상 몇명 때문에 상처가 커서 문 닫으시려 하니 너
무 속상하다 ㅠㅠ
이 병원 문 닫으면 이제 차로 3-40분거리 소아과 다녀야해 ㅠㅠ 그 엄마 진짜 얼굴 좀 확인하고 싶다.
해당 논란의 결말
해당 논란의 결말은 어떨가요?
현재 위와 같은 방침을 하겠다고 선언함
유사 글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호텔 살인 사건 놀라운 범인 정체?
✅한진 택배기사 쓰러지자 수원 오목천동 쌍용처플래티넘오목천역 아파트 모금 운동 사연
광주 광산구 소아과 폐업 맘카페 병원입장글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