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제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

해병대 실종 업데이트

해병대 실종 업데이트의 진실글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

채수근 일병은 14시간만에 발견되었습니다.

오후 11시 8분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어 실종지점으로 부터 5.8키로미터 떨어진 고평교 하류 400미터 지점에서 야간 수색 중 경북 119특수대응단에 발견되었습니다. 마린온 헬기를 이용해 해군 포항병원으로 후송됐으나 의식을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채수근 일병은 국가 유공자로 예우 된다고 합니다.

채수근 일병은 원광대 건축공학과 1학년 재학 당시 평소 수업도 열심히 듣고 착실하고 성실한 학생으로 1대1 대면 상담에서 보통 1학년은 말수가 적은데 수근이는 활발한 성격으로 대화가 잘통하고 예의바르고 책임감도 강한 친구 였다고 함

얼굴은 항상 미소를 디고 또래들에게 인기도 많은 친구 상담할떼 가족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것 같았다고 함

3월 16일 입대를 위해 휴학 후 5월 해병대에 입대했습니다.

채일병 아버지는 소방에서 27년 헌신한 대원의 외아들입니다. 현재 남원지역 안전센터 소방위로 근무 중입니다.


해병대 구명조끼 안입은 이유

해병대 구명조끼 안입은 이유의 진실글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


군 상관이 가슴까지 물 올라온다고 보고 했지만 그냥 수색해

군 상관이 가슴까지 물 올라온다고 보고 했지만 그냥 수색해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

부사관 어머니는 아들과 주고 받은 통화와 메세지 내용을 토대로 채상병이 실종된 19일 예천 수색 현장 상황을 전했다함

불어난 강물이 장병들 가슴까지 차오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장병들에게 예고 하고 구명조끼는 지급하지 않았다고 함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

채상병이 아들에게 살려주세요라고 했다고 함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

예천 고평교서 실종 해병대원이 발견되어 인양중이라고 함

오전 9시 경북 예천 호명면 석관천 인근에서 집중호우로 발생한 실종자 수색에 해병대 1사단 포병대대 소속 천모 일병이 급류에 휩쓸렸습니다.

최고 신고는 지역주민으로 해병대원들은 구명조끼 없이 장화를 신고 내성천에서 수색을 했다고 함

장갑차 투입도 보류될 정도로 유속이 빨랐는데 무방비로 투입되었던 겁니다.

해병대는 물에 들어갔을때 깊지 않아 소방 당국과 협의가 이뤄져 수색 중이었고 유속이 낮은 상태에서 지반이 갑자기 붕괴될 줄 몰랐다고 함

동료 대원들과 대열을 맞춰 실종자수색을 하던 중 하천에 짜졌고 같이 물에 빠진 2명은 수영으로 나왔으나 일병은 나오지 못했습니다.


🔻관련기사 보기🔻






해병대 전역자가 본 해병대 실종사건 커뮤글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

전역자고 아는 대로 써봄. 전역 시점은 5년 좀 넘고 1사단 상륙기습 보병대대 출신임.

지금 피해자는 포병대대 출신인데 간단히 말하면 포병대대에는 구명조끼가 없을 거임. 보병대대에서도 상륙기습 같은 곳은 늘 바다에서 훈련하기 때문에 구명조끼가 널널한 수준 이상으로 많고 수색대대도 마찬가지인데 포병대대는 당연하지만 병과나, 특기 훈련에서도 바다에 갈 일이 적기 때문에 부대 내에 구명조끼를 비치해놓을 일이 없음. 당장 같은 보병대대인 유격이나 공정도 구명조끼를 상륙기습대대에서 빌려다 쓰는데.


그래서 난 처음 실종 소식 들었을 때

1. 아 수색대원들 투입해서 하다가 실종된건가 했는데 수색대 얘기 없고 사진상으로도 수색대 복장 아니길래

2. 아 그럼 상륙기습 대대 같은 보병대대에서 갔나 했는데

3. 포병대대라는 기사 보고 머리가 멍해졌음. 당장 보병대대 내에서도 유격이나 공정은 물에서 보내는 시간 별로 없어서 힘들텐데. 보병대대도 아니고 포병대대를 보냈다?

4. 그런데 계급이 일병이라네. 여기에서 나는 한숨 또 푹 쉼. 왜냐하면 일병 계급이면 아직 전투수영 시즌도 안 보낸 짬이라는 거거든. 전투수영도 아직 안 끝낸 애를 급류에서 수색 작업 시켰다? 전투수영 다 마쳤어도 저런 급류면 힘들텐데 몇 달간 물에서 지내는 수색대 애들도 힘들 판인데 참…

그래서 나는


1. 애초에 왜 구명조끼도 없는 포병대대를 거기에 배치했냐

2. 수영 특기랑 거리가 먼 포병대대를 구명조끼도 안 빌려다놓고 왜 배치했냐

3. 그것도 전투수영 시즌도 안 겪어본 일병을 왜 배치했냐

책임자 색출해서 조사하고 왜 저런 결정 내렸는지 따져야지,

그냥 한 명의 비극으로 끝낼 일이 아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문서


서이초 신규교사 자살 사건 정리


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후기 모음


예천 실종 해병대원 발견 인양중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